현재 위치

  1. 게시판
  2. 카페뉴스

카페뉴스

카페뉴스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바닐라 시럽으로 어떤 음료를 만들 수 있을까?!
작성자 네이쳐티몰 (ip:)
  • 작성일 2022-12-21 16:49: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
평점 0점



바닐라 시럽으로 어떤 음료를 만들 수 있을까?!

 

 

카페 비즈니스는 한정된 공간에서 선별된 원료만 구비해야 하기 때문에, 한 가지 재료를 더욱 다양하게 활용하는 방법을 늘 고민해야 합니다. 


바닐라 시럽으로 바닐라 라떼만 만들기는 너무 아쉬워요!


 그렇다면, 바닐라 시럽을 최대한 활용 할 수 있는 방안은 어떤게 있을까요?!

 

첫번쨰, 바닐라 시럽으로 바닐라 크림 블렌디드 만들기!


바닐라 크림 블렌디드가 익숙하지 않으신가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나 바닐라 쉐이크 처럼, 부드러운 우유맛에 바닐라시럽의 풍미가 더해진 음료인데요. 바닐라 크림 블렌디드는 다양한 추가 재료와의 조화가 좋아요. 샷을 추가해서, 아포가토 처럼 활용 하실 수도 있고, 쿠키크럼블을 추가해서 색다른 쿠키앤크림 블렌디드를 만들 수도 있어요

 

두번째, 말차블렌디드에 바닐라 시럽 더하기


매장에서 말차 함량이 아주 높고, 단맛이 없는 파우더를 사용하시나요?! 말차 함량이 높은 파우더는 씁쓸한 맛으로, 녹차 맛은 잘 전달 되지만, 파우더 뭉침이 심하고, 당도가 적어 얼음이 잘 갈리지 않을 수 있는데요. 이럴 땐, 바닐라 시럽 20ml 정도만 추가해보세요! 달콤한 바닐라 시럽의 풍미가 말차와 만나, 말차의 씁쓸한 맛을 중화시켜 더 맛있는 음료를 만들 수 있어요! 

 

세번쨰. 우유에 바닐라 시럽 더하기


1L 우유에 바닐라 시럽을 10ml 정도만 그리고 생크림을 더 해서 숙성해보세요. 생크림 양은 과하게 늘어나면 단가가 부담스럽고, 너무 느끼 해 질 수 있으니 50~100ml 정도만 추천해요.

시럽 때문에 단맛이 날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워낙 소량이라 전혀 단 맛은 느껴지지 않고, 우유의 고소함은 지켜주며, 비릿한 말만 잡아줄거에요. 숙성된 우유는 24시간 내에 사용 하시는게 중요해요! 숙성우유를 사용하면, 더욱 고소한 라떼를 만드실 수 있을 거에요.

 

우리 매장만의 음료를 만드는데, 너무 특별한 원료가 필요하다면, 단가가 너무 높거나, 고객이 선택하기에 너무 상상가지 않는 맛일 수 있어요.


그래서 바닐라 시럽이 더 중요합니다! 카페에서 제일 중요한 액상을 고르라면, 단연 바닐라 시럽이라고 할 수 있어요! 


어느 매장이든 구비하고 있는 바닐라 시럽을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하셔서, 우리 매장만의 특별한 메뉴를 만들어 보시는건 어떨까요?!





           네이쳐티 도매몰 바로가기


 


 

 


첨부파일 바닐라시럽.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